뉴스 > 테마 > e스포츠

홍진호 등 올드 게이머 총출동, 콩두 스타즈 파티 9일 개최

/ 1

▲ '콩두 스타즈 파티' 근황 영상 (영상제공: 콩두컴퍼니)

홍진호가 설립한 콩두컴퍼니가 주최하고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콩두 스타즈 파티’가 6월 9일에 열린다.

'스타1' 이벤트 매치인 ‘콩두 스타즈 파티’는 홍진호, 강민, 조용호, 변길섭, 나도현, 김성제 등 올드 프로게이머 6명이 출전하며, 온게임넷 정소림 캐스터와 ‘엄옹’ 엄재경, ‘김캐리’ 김태형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지난 달 30일 유튜브를 통해 콩두스타즈 파티 관련 VCR을 전격 공개했던 콩두컴퍼니는 멤버들과 의 상의 끝에 스타1 시절 국민맵인 ‘투혼’, ‘파이썬’을 비롯해 ‘노스텔지아’와 ‘기요틴’, ‘비프로스트’, ‘남자이야기’와 같은 스타리그 초창기 맵들을 선정했다.

콩두컴퍼니는 “테란과 저그, 프로토스를 각기 두 명씩 맞췄고, 과거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맵을 선정한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선수들이 경기 당일 팬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플레이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선수들의 연습 과정이 담긴 사진은 콩두컴퍼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ngduco?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콩두 스타즈 파티'는 방청권 사정 신청을 받은 결과 약 1,200명의 신청자가 몰려 준비된 350석의 좌석이 모두 매진됐다. 콩두컴퍼니는 “콩두 스타즈 파티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많은 팬들에게 감사 드리고, 차질 없이 대회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e스포츠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멋진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은 마음 뿐이다”라고 전했다.

'콩두 스타즈 파티'는 6월 9일 오후 6시,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온게임넷을 비롯한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판도라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콩두컴퍼니 홈페이지(http://www.kongdoo.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