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아리샤’ 프롤로그 영상 공개

/ 1

▲ 신규 캐릭터 '아리샤'의 프롤로그 영상(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31일(목),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최근 공개한 아홉 번째 캐릭터 ‘아리샤’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아리샤’의 정식 업데이트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프롤로그 영상에는 ‘아리샤’만의 전투 방식과 기술 연계가 직관적으로 표현됐고, 장검과 화려한 마법 기술을 조합해 전투를 치르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도입부에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단독으로 제압하는 것은 물론 자신을 추적하는 ‘침묵의 기사단’을 상대로 주저 없이 대적하는 등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아리샤’의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아리샤는 서구적인 체형의 시크함을 겸비한 여성 캐릭터로, 장검과 마법을 발동시키는 ‘캐스틀릿’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두 가지 무기를 혼용해 다양한 공격패턴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여성 캐릭터 ‘아리샤’는 정식 서버에 8월 7일 업데이트 적용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아리샤'의 모습(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