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바이오웨어 신작은 능력자 게임? ‘유브 빈 츄즌’ 추가 영상 공개

/ 3


▲ '유브 빈 츄즌'의 세 번째 트레일러 영상(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EA는 6일(현지시간), 바이오웨어의 최신작 ‘유브 빈 츄즌(You’ve Been Chosen, 당신은 선택받았다)’의 세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전 두 개의 영상에 이번 내용을 이어보면 능력자들이 등장하는 게임이란 걸 짐작할 수 있다. 


‘유브 빈 츄즌’은 RPG의 명가로 알려진 바이오웨어에서 제작한 게임이다. 바이오웨어는 ‘드래곤 에이지’와 ‘매스 이펙트’ 시리즈를 제작한 개발사로, 신작을 발표할 때마다 독특한 세계관과 뛰어난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여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임팩트(Impact)’는 이전 영상과 같이 실사로 제작됐다. 영상 속에는 잔디 밭에서 무언가 중얼거리는 여자가 나타난다. 처음에는 주위 소음 때문에 여자가 하는 말이 묻히지만, 순간 소음이 잦아들면서 여자가 “내 탓이 아니야”라고 하는 걸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이후 카메라는 여자 앞에 지반이 내려앉은 집의 모습을 비춘다. 영상 마지막에는 “자신의 힘을 조절할 수 있는가?”라는 문구가 나와 초능력 관련 게임이라는걸 추측이 가능하다.


‘임팩트’는 ‘유브 빈 츄즌’의 세 번째 트레일러 영상으로, 이전에도 ‘나이트메어(Nightmare)’그리고 ‘스파크(Spark)’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식 웹사이트에 게재된 바 있다. 두 영상 역시 ‘임팩트’처럼 게임 그래픽이 아닌, 실사로 제작됐으며, 아직 실제 게임화면은 공개되지 않았다.


‘유브 빈 츄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14’에서 공개된다.



▲ '유브 빈 츄즌'의 첫번째 트레일러 영상 '나이트메어'


▲ '유브 빈 츄즌'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 '스파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바이오웨어
게임소개
'섀도우 렐름'은 초능력자들의 전투를 그린 온라인 액션 RPG다. '던전 앤 드래곤'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지향하는 '섀도우 렐름'은 에피소드 형식으로 단계별 출시된다. 바이오웨어의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스토리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