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소프트 MMO 4형제, 아시안게임 메달 예측 이벤트 실시


▲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하는 엔씨소프트 MMO 4형제(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자사 MMORPG 4형제(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에서 ‘도전! 최고의 메달 예측 승부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게임 이용자들은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게임의 누적 접속 시간을 합산하여 대한민국의 메달을 예측하는 응모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응모는 1주차(9월 17일~23일), 2주차(9월 24일~30일)에 가능하며, 메달 획득 수량을 맞추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접속 시 기본 응모권 1개가 지급되며, 접속 시간에 따라 5개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응모는 주차별로 최대 6번까지 가능하며, '리니지'에서는 ‘리니지 리미티드 에디션 키보드’, '리니지 2'에서는 ‘황금 메달’, '아이온'은 ‘모션 카드’, '블레이드앤소울'은 ‘얼어붙은 독침’을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엔씨 MMORPG 4형제와 함께하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