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MMORPG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 테스트 일정 공개

/ 2

▲ '시공전쟁'의 첫 테스트가 11일부터 시작된다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3일,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기반 MMORPG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11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공전쟁’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주요 특징과 함께 앞으로 공개되는 구체적인 서비스 일정 및 이벤트까지 확인 가능하다.
 
'시공전쟁'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전 티저 사이트를 통해 특별한 전투 펫 '가디언'과 캐릭터가 합체하는 '합체시스템', 시공을 초월한 '영웅 시스템', 전설 속 다양한 보물을 사용하는 '성구 시스템', 흩어진 유물을 모으는 '유물찾기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들을 차례로 공개한 바 있다.

타임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시공전쟁'은 현대를 살아가는 주인공이 혼란한 역사 속으로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모든 이야기는 시공의 영웅과 그림자, 두 진영 간 대결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시공을 초월해가며 위기에 처한 역사를 구하고,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켜야 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시공전쟁’의 공식 홈페이지가 드디어 오픈했다”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는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하셔서 플레이 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고, 유저들간 소통도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시공전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삼은 웹 RPG다. 플레이어는 시공을 넘나들며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고 시공 속에 존재하는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화려한 그래픽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