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이엔피게임즈, 웹 RPG ‘시공전쟁’ 오픈형 테스트 시작

/ 2


▲ '시공전쟁'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11일(화),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 RPG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가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공전쟁'은 시공을 오가는 치열한 전투를 다룬 웹 RPG로, 플레이어는 시공을 넘나들며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고 시공 속에 존재하는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게임 내 주요 콘텐츠로 '합체'와 '영웅' 시스템, '성구' 시스템, '유물' 시스템을 등을 꼽을 수 있다.


‘시공전쟁’은 11월 11일(화) 3시부터 13일(목) 3시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며, 인원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이번 테스트를 정식 서비스 전 마지막 점검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테스트에 참여해 역사적 스케일의 ‘시공전쟁’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공전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cw.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삼은 웹 RPG다. 플레이어는 시공을 넘나들며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고 시공 속에 존재하는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화려한 그래픽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