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이엔피게임즈, 웹 RPG ‘시공전쟁’ 오픈형 테스트 시작

/ 1


▲ '시공전쟁'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11일(화),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 RPG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가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공전쟁'은 시공을 오가는 치열한 전투를 다룬 웹 RPG로, 플레이어는 시공을 넘나들며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고 시공 속에 존재하는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게임 내 주요 콘텐츠로 '합체'와 '영웅' 시스템, '성구' 시스템, '유물' 시스템을 등을 꼽을 수 있다.


‘시공전쟁’은 11월 11일(화) 3시부터 13일(목) 3시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며, 인원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이번 테스트를 정식 서비스 전 마지막 점검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테스트에 참여해 역사적 스케일의 ‘시공전쟁’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공전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cw.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시공전쟁: 사라진 시대'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삼은 웹 RPG다. 플레이어는 시공을 넘나들며 위기에 처한 세계를 구하고 시공 속에 존재하는 사악한 그림자를 추방시키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화려한 그래픽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