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동영상] 바람의 나라, 3D 홍보영상으로 나들이

 

넥슨은 온라인게임 `바람의 나라`를 소재로 한 3D 홍보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실사와 3D 캐릭터를 합성해 제작한 이번 동영상은 바람의나라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 꾸준히 게임을 아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동영상은 게임 캐릭터 ‘조랑이’와 ‘팬더’가 등장하며 신인 아역 배우 박효빈이 이들과 함께 열연해 생활 속에서 벌어지는 즐거운 게임 세상을 잘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이번 바람의나라 동영상은 포트리스, RF 온라인 등의 게임 동영상 제작으로 유명한 X2 필름팀 출신이 넥슨에 모여 제작한 첫 넥슨 게임 홍보물이어서 주목 받고 있다.

넥슨 필름팀 최상렬 팀장은 “이번 동영상은 기존 게임 동영상과 차별화하기 위해 실사와 접목해 색다른 컨셉으로 제작해 봤다”며 “귀여운 캐릭터들의 깜찍 발랄한 모습을 통해 바람의나라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바람의나라 동영상은 오는 21일부터 게임 채널 온게임넷과 퀴니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