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투비트, 최강자 선발위한 4주간 열전 돌입

/ 1

네오위즈는 온게임넷을 통해 9일부터 4주간 알투비트 최강자를 가릴 `온게임넷 모두의 리그, 리듬배틀 알투비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자키 길수현과 허준이 사회를 맡은 ‘모두의 리그, 리듬배틀 알투비트’는 ▲클랜 배틀 ▲최강자 배틀 예선과 결승 ▲커플 배틀 등 단순히 순위를 가리는 기존 게임경기 방식을 탈피하고 ‘알투비트’만의 다양한 경기 진행 방식을 도입해 리그를 이끌어 갈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강자 배틀이나 커플 배틀은 각각 알투비트’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홈페이지(www.r2beat.com)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어, 최강자로 등극할 수 있는 열린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지난 7일 첫 방송 녹화를 마친 클랜배틀 경기는 ‘알투비트’의 클랜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방송녹화 당일에는 엎치락 뒷치락 역전승을 통해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알투비트’는 일반인에게 익숙한 가요 등 음악이 중심이 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그 몰입도가 높은 편”이라며 “컨트롤키와 방향키 만으로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게임 방식이 간단하기 때문에 ‘알투비트’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대회에 도전할 수 있는 것도 ‘알투비트’의 큰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녹화현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주차별 우승자 맞추기 등의 깜짝 이벤트를 통해 알투비트 후드티셔츠와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