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보더랜드: 프리시퀄, 스팀 통해 한글 패치 적용 실시

/ 2

▲ 금일 한글 패치가 적용되는 '보더랜드: 프리시퀄' (사진제공: 테이크투)

2K는 금일 '보더랜드: 프리시퀄'의 한글 언어에 대한 패치를 스팀을 통해 실시하였다고 밝혔다.'보더랜드: 프리시퀄'의 첫번째 추가 팩인 '핸썸 잭 도플갱어 팩'에 대한 한글 스팀 패치는 추후 진행 될 예정이다. 

'보더랜드: 프리시퀄'은 '보더랜드'와 '보더랜드 2'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보더랜드: 프리시퀄'에서 플레이어는 법의 집행자 니샤, 글레이에이터 아테나, 인포서 윌헬름, 플래그트랩 클랩트랩 등 각각 성격과 플레이 스타일이 다른 4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리고 핸섬 잭과 함께 판도라의 위성을 살리기 위한 싸움을 하게 된다.

2K 게임즈의 대표 크리스토프 하트먼(Christoph Hartmann)은 “'보더랜드: 프리시퀄'은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1,800만장이 팔린 수상경력이 빛나는 타이틀의 후속편이다.”며,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판도라의 위성을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은 보더랜드 시리즈에 진입할 수 있는 완벽한 포인트가 될 것이며, 보더랜드의 오래된 팬들에게는 꼭 해봐야하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기어박스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보더랜드: The Pre-Sequel'은 '보더랜드' 시리즈 신작으로, 1편과 2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보더랜드: The Pre-Sequel'은 2편의 최대 악당 '핸섬 잭'이 무자비한 폭군으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