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겟앰프드, `앰프드 서바이벌 모드` 도입

/ 1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는 겟앰프드에 ‘앰프드 서바이벌 모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앰프드 서바이벌 모드’는 무작위로 선정된 6명의 게이머가 서로 치열한 서바이벌 전투를 벌여, 최종 승리한 1,2위 만이 계속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색다른 모드다. 게이머는 승리한 횟수에 따라 쌓이는 승점으로 게임을 즐기는데 유리한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다.

단 패배할 경우 자신의 승점보다 3단계 낮은 상품을 받음과 동시에 쌓은 승점을 모두 잃게 되므로, 몇 연승까지 도전할지 결정하는 냉철한 판단력이 관건이다.

‘앰프드 서바이벌 모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머니 50이 필요하며, 채널화면에서 입장 버튼만 누르면 바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게임룸에 6명의 인원이 모두 차면 게임이 자동으로 시작되며, 대전이 종료되면 1,2위의 게이머만이 남아 계속 게임을 진행할지, 자신의 승점을 저장해 아이템을 받을지 등을 결정할 수 있다. 패한 게이머는 채널화면으로 자동으로 돌아가게 된다.

게이머는 계속해서 연승을 쌓을 수 있으며, 15연승 이상 승점을 쌓을 경우 ‘앰프드 서바이벌 모드’만의 특별 아이템인 ‘슈퍼문’과 5천 게임 머니가 주어진다. ‘슈퍼문’은 작은 달을 소환해 그 아래 서있으면 소모된 HP(체력)을 자동으로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팀전에서 유리하게 사용된다.

게임 아이템은 게이머가 방에서 퇴장할 때 쌓아둔 승점에 따라 자동으로 증정된다. 연승에 도전하는 대전 상대가 많을수록 게임을 보다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으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점도 특징이다. ‘앰프드 서바이벌’ 모드는 동시접속자수가 가장 많은 ▲평일 15시~20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22시까지만 운영된다.

윈디소프트 조현준 사업팀장은 “게임의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는 연승제의 도입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이 보다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드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게임소개
'겟앰프드'는 3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전투 아이템(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강력한 스킨 편집 기능을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자기만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대전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