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마비노기, `마비노기 뮤지엄` 오픈

/ 1

넥슨은 자사의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마비노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비노기 뮤지엄’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마비노기 뮤지엄’은 마비노기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새로운 웹 콘텐츠로, 2003년부터 지금까지의 각종 업데이트 및 이벤트, 수상연혁 등 마비노기에 관한 모든 정보들이 당시의 이미지와 소개 글을 통해 시간대별로 정리되어 있다.

이 외에도 마비노기에 관한 새 소식을 담은 트렌드 매거진 ‘에린워커 10호(비 정기 간행물)’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발행된 ‘에린워커 10호’는 G6 자이언트 업데이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을 담고 있으며, 이 외에도 보스 러시 던전과 최근 게임 내 패션 동향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는 사이버 박물관, 트렌드 매거진 ‘에린워커’ 외에도 다양한 헤어와 의상, 장비 등을 캐릭터 생성 전에 웹에서 미리 만들어 조합해 볼 수 있는 ‘뷰티 살롱’, 게임 속 상황을 생생하게 홈페이지로 알려주는 기능인 ‘마비노기 라이브 스크린샷’ 등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독특한 웹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마비노기 챕터 2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마비노기를 오랜 동안 아끼고 사랑해 준 유저들이 추억을 되새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비노기 뮤지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마비노기에서는 게임뿐 아니라 웹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마비노기 웹 콘텐츠들은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