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겟앰프드, 5월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윈디소프트는 ‘겟앰프드(getamped.windyzone.com)’에서 5월을 맞아 ‘용병’ 캐릭터와 ‘메카신 대 사원’ 맵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5월 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기 아이템을 자유롭게 다룰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용병’ 캐릭터는 달리면서 아이템을 잡을 수 있는 기능을 비롯해 10가지의 특화된 무기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

‘용병’은 군인캐릭터와 스파이캐릭터를 각각 100회 이상 이용한 게이머들만 플레이 할 수 있는 중, 고수용 캐릭터다. 빠른 스피드와 다양한 테크닉을 구사하는 ‘용병’ 캐릭터의 추가로 게이머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됐다.

특히, 상대방 뒤에서 폭발 공격을 하는 ‘용병’의 필살기는 기술 발동이 빠르고 상대방을 멀리 날려보내기 때문에 1:1 대전에 매우 효과적이다. 하지만 빠른 스피드에 비해 공격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메카신 대 사원’ 맵은 ‘팀 데스매치’ 전용맵으로, 길이 좁고 사방이 낭떠러지로 이루어져 있다. 각 팀은 맵의 좌우 끝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상대 팀과 전투를 벌이기 위해서 위험한 외길을 지나 중앙에 도달해야 한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진형에 놓여 있는 다양한 무기를 이용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탑승 로봇’은 넘어지지 않는 옵션과 상대를 멀리 날려 버릴 수 있는 레이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좁은 외길로 이루어진 ‘메카신 대 사원’ 맵의 필수 무기로 꼽힌다.

이외에도 윈디소프트는 최고의 기술과 화려함을 자랑하는 ‘레인보우 파츠’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인다. 이 아이템의 위력을 끌어내기 위해서는 상대의 공격을 방어해야 하며, 방어에 성공할 때마다 7개의 새로운 기술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겟앰프드 최초로 특화된 무기 아이템을 보유한 ‘용병’ 캐릭터가 추가됐다.”며, “겟앰프드를 사랑해 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컨텐츠 추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게임소개
'겟앰프드'는 3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전투 아이템(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강력한 스킨 편집 기능을 지원하여 플레이어가 자기만의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다. 대전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