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늘 그녀들과 데이트` 퀸스블레이드 2일 CBT 시작

/ 1

02ego_meca1_201202.jpg
▲ 오늘(2일)부터 6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퀸스블레이드`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2월 2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비공개 테스트를 위해 지난 1월 31일까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그 결과 5만 7천여명이 접수해 높은 열기를 보였다. 이러한 많은 유저의 참여신청으로 당초 1만명을 선발하려던 계획을 변경하여 총 2만명의 유저가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비공개테스트는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테스트 참가자를 위해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용 마우스 및 키보드, 게임클럽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게임에 참여해 17레벨 이후 퀘스트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경험하면 총 1,03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게임 캐시 등을 증정한다.

또한, 20레벨 이후 진영간의 전투를 통해 상대 캐릭터를 많이 제압하게 되면 순위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게임 내에 존재하는 ‘엘카나 클럽’을 이용하면 피자 쿠폰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테스트 참여 후기를 작성하면 게임용 마우스 및 키보드를 증정한다.

‘퀸스블레이드’는 양 진영으로 나뉘어 끊임없는 전투를 펼쳐나가는 MMORPG로, 게임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들이 거대한 메카닉 병기로 변화해 화려한 전투를 펼쳐나가는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전투를 지원하는 전장 시스템과 지역 소유권을 획득하기 위한 필드스팟 시스템, 탑승장비와 펫 시스템, 기타 다양한 편의시스템 등을 준비하고 있다.

‘퀸스블레이드’의 비공개 테스트 진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브플렉스
게임소개
'퀸스블레이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채택했다. 외계 지적 생명체 '나락'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퀸스블레이드'에는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