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타르타로스, 두 번째 시사회 성황리 종료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지난 주말, 두 번째 게임 시사회를 성황리에 종료하며 탄탄한 게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 진행되었던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3시간 30분이 훨씬 웃도는 평균 플레이 시간을 기록, 이용자들이 첫 번째 시사회보다 더 오래도록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고, 타 대작 게임들의 테스트 기간과 맞물려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충성도 높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시사회는 자발적인 이용자 참여가 돋보였는데, “팬 아트와 체험기 공모”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아트웍과 리뷰기를 올려주어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 이번 두 번째 시사회는 방학기간이 아님에도 10대 후반, 20대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매우 인상 깊었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새로 공개한 액션플레이 (PVP대전모드)에 후한 점수를 주는 편이었다.” 며, “오픈 서비스 일정까지 꼼꼼히 개발을 진행 중이니, 앞으로 나오는 메인 시나리오와 신규 캐릭터들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결계진를 풀고 신계로 가야 하는 사연을 가진 9명의 캐릭터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게임플레이를 하면서 알아가는 영화 같은 게임으로, 매 시사회 때 마다 새로운 테마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여 결말의 궁금증을 풀어나간다.

다음 3차 시사회는 오는 5월에 진행 될 예정이며, 이벤트 공모 결과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인티브소프트
게임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는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한 MORPG다. 인간과 신들 사이가 타르타로스 결계진으로 가로막힌 세계를 배경으로, 신계를 열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오볼루스'를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