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새로운 챕터가 열렸다, 제네시스 新여신강림


▲ `마비노기` 제네시스의 1차 업데이트

 

넥슨은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인 제네시스의 1차 업데이트 ‘신(新) 여신강림’을 28일 공개했다.

`신 여신강림’은 `마비노기`의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여신강림 챕터의 새로운 버전으로, 게임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개선해 유저들이 새로워진 `마비노기`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신강림’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의 종족이 기존  인간 종족에서 엘프, 자이언트 등 전체 종족으로 확장 되었으며, 빠른 스토리 전개와 연속으로 전달되는 퀘스트들을 게임 흐름에 맞도록 순차적으로 제공했다.

또한, 새로워진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의 이해도를 높임과 동시에 전투와 생활에 필요한 필수 스킬들을 쉽게 습득하게 하며, 탑승 가능한 펫들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인 ‘신 여신강림 클리어’와 ‘핫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미션 수행 및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비노기`를 총괄하는 넥슨 황선영 실장은 “올 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제네시스 업데이트는 창세기를 뜻하는 제목처럼 `마비노기`가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들은 다양한 의견과 개선점을 신규 콘텐츠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2차 업데이트인 ‘전장의 마에스트로: 음유시인’이 오는 4월 12일 공개를 예고해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