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트리니티 온라인, 23일 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090623_trinity.jpg

구름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혼에서 개발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오늘(23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리니티 온라인`은 총 4차례의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치며 호쾌한 횡스크롤 액션과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공개 테스트에는 3가지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강화된 결투장과 던전, 경매장 및 신규 아이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사전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의 캐릭터 정보 그대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으며, 모든 스킬 포인트는 초기화 되어 수정을 원하는 유저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구름인터렉티브는 그 동안 베일에 쌓인 홍보 모델 추성훈의 `트리니티 온라인` CF영상을 강인함과 코믹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홈페이지 추성훈 존에 전격 공개해 게임 외에 즐길거리를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트리니티 온라인`은 이번 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월 22일까지 전직을 한 모든 유저에게 유명 원화가 이태행 작가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아바타 의상을 100% 지급한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지난 1년여 시간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안전성에 대한 모든 검증을 마쳤다.”며 “이번 공개 테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트리니티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리니티 온라인`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넷북, PMP, 아이팟터치 등 총 477개의 경품을 걸고, 게임과 홈페이지를 통해 경품 응모 교환권을 획득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한 ‘짜릿한 대박 경품획득의 순간을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니티 온라인` 홈페이지(http://trinity.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튜디오혼
게임소개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공이 붕괴된 가상 세계 'E-mers'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그린 3D 횡스크롤 액션 RPG다.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다양...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