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에덴, 한국문화컨텐츠라이센싱협회와 캐릭터 제휴 체결

/ 1

darkeden_02.jpg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다크에덴’과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가 캐릭터 관련 제휴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등 개성이 뚜렷한 3종족 간의 전쟁을 그린 2D MMOPRG. 탄탄한 전쟁 시스템과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 독특한 뱀파이어 세계관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는 마시마로, 마린블루스, 둘리, 딸기, 로보트태권브이 등 국내 유명 캐릭터들의 저작권자를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지적재산권에 따른 대국민인식전환 캠페인 및 원소스 멀티유즈 사업 등 다양한 캐릭터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크에덴은 캐릭터 저작권사로부터 위임 받은 캐릭터를 게임 내 의상 및 각종 아이템, 펫, 이동 수단 등에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첫 제휴 캐릭터는 ‘마시마로의 숲(www.mashimaro.com)’으로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엽기 토끼 마시마로’ 및 관련 캐릭터들이 다크에덴에 등장할 예정이다.

다크에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