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파워에이드 창천리그`,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 결승전 7월 26일 펼쳐져

/ 1

090723_ava.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e스포츠리그 `파워에이드 창천 리그` 와 `파워에이드 아발론 리그` 대망의 결승전이 26일(일) 학여울역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 SETEC e-파티관에서 펼쳐진다.

위메이드의 MMORPG `창천온라인`과 온라인RTS `아발론온라인`의 e스포츠리그인 `파워에이드 창천리그`와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는, 지난 5월부터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손잡고 두달여에 걸쳐 열친 레이스를 펼쳐왔다.

`<파워에이드 창천리그` 결승전은 오후 2시부터 거행되며, 전통의 강호 삼고초려와 사무라이 팀이 최강의 자리를 놓고 5판 3선승제의 대 격돌을 펼치게 된다.

이어서 오후 5시 부터는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 결승전이 펼쳐진다. 시종일관 압도적인 경기력을 뽐내며 결승에 직행한 sWet1 과 Anaris 양 팀이 어떤 기발한 전략 전술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결승전이 펼쳐지는 e파티관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각종 부대행사가 마련돼 e스포츠팬들은 물론 주말 나들이에 나선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구경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준비된 100대의 게임용 PC를 통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창천온라인`과 `아발론온라인`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게 되며, 즉석 이벤트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와 레이저사의 게이밍 마우스,키보드 등 각종 경품이 제공된다.

또 이번 리그의 후원을 맡은 코카콜라에서는 파워에이드 무료 시음대와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쉬어가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역시 게이밍 하드웨어 전시관을 마련하고, 자사의 최신 마우스 트래킹 기술인 ‘행운의 블루트랙을 찾아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아자동차에서는 최근 출시한 포르테 쿱 을 현장에 전시한다.

특히 이날 전시된 포르테 쿱은 `아발론온라인`이 지난 한달 간 진행해 온 ‘최고의 전략가’ 이벤트 영광의 1등 당첨자에게 증정될 예정이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결승전 행사는 같은 장소에서 펼쳐지는 e스타즈 서울2009와도 연계되어, 관람객들에게는 한여름 e스포츠의 대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결승전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에이드 창천리그`(http://changchun.wemade.com)와 `파워에이드 아발론리그`(http://avalon.wemade.com)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