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 플러스’ 9월 10일 정식발매

/ 1

PSP_Mwang_logo.jpg

코에이코리아는 PSP용 텍티컬 액션게임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 플러스`의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하며 발매일은 9월 10일이라고 밝혔다.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은 갑자기 나타난 마왕 오로치가 만들어낸 이차원의 세계를 무대로 `진 삼국무쌍`과 `전국무쌍`의 영걸들이 펼치는 격투를 그린 `무쌍 오로치`의 속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전작 이후를 그린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 각종 모드를 추가했다.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의 PSP판인 본 작품에서는 전작 이후의 위, 오, 촉, 전국 무장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오로치군의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애드혹 통신을 이용한 `VS 모드`, `드라마틱 모드`에서의 2인 협력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전작인 PSP판 `무쌍 오로치`에서는 컷인 방식으로 표현됐던 이벤트도 무비로 제작, 음성대화량도 대폭 증가했다.  

특히 이번 플러스판에는 앞서 발매된 일본판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삼장법사, 벤케이 등의 추가캐릭터와 신규스테이지, 드라마틱 모드에서의 신규 시나리오 등 여러 추가요소들이 포함되었으며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는 96명.  또한 국내에 정식발매된 전작의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특전으로 전캐릭터의 첫번째 특기를 획득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psp_mawangp2.jpg

psp_mawangp4.jpg

psp_mawangp1.jpg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은 갑자기 나타난 마왕 오로치에 의해 만들어진 이차원의 세계를 무대로 `진 삼국무쌍`과 `전국무쌍`의 영걸들이 펼치는 격투를 그려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무쌍 오로치`의 속편에 해당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