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그레이 구’ 한글판 예약 판매 14일부터 실시


▲ '그레이 구' PC 한글판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페트로글리프가 개발하고 그레이 박스가 퍼블리싱하는 RTS 게임 ‘그레이 구(Grey Goo)’ PC 한글판의 예약 판매가 14일부터 실시된다고 밝혔다.

‘그레이 구’는 ‘커맨드 앤 컨커(Command & Conquer)’, ‘듄 2(Dune 2)’, ‘어스 앤 비욘드(Earth & Beyond)’등의 제작진들이 참여한 RTS 게임으로, 최후의 생존을 위한 세 개 진영 간의 대립과 전쟁을 다루고 있다. 에코시스템 나인이라는 가공의 행성을 배경으로 하여 베타, 인간, 구의 세 진영이 서로 어떻게 조우하게 되었는지, 공존을 위해서는 어떠한 난관들에 직면하게 되는지에 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또한, 영화 아바타, 호빗 시리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고질라 등의 디자인 및 특수효과로 유명한 ‘웨타 워크숍(Weta Workshop)’과 헤일로, 데드 아일랜드, 그리드 등의 게임 시리즈의 영상 제작을 담당했던 ‘액시스 애니메이션(Axis Animation)’이 개발에 참여하여 게임에 풍부한 영감과 디테일을 제공한다. 

이번 ‘그레이 구’ 정식 발매 예약판은 한정수량으로, 구매자에게는 사이보그 V.5 게이밍 마우스 패드가 증정된다.

예약 판매 및 상세한 정보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그레이 구 2015. 01. 24
플랫폼
PC |
장르
RTS
제작사
페트로글리프게임즈
게임소개
'그레이 구'는 ‘커맨드 앤 컨커’, ‘듄 2’, ‘어스 앤 비욘드' 제작진들이 개발에 참여한 RTS 게임으로써, 생존을 위해 대립하는 세 개 진영의 전쟁을 다룬다. 플레이어는 '에코시스템 나인'이라는 행성을 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