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전앤파이터 유저 급증, 신학기 맞아 신서버 ‘카잔’ 추가!

/ 1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오는 9월 3일 신규 서버 ‘카잔’이 추가된다.

지난 8월, 7번째 신규 캐릭터 ‘도적’ 추가와 함께 최고 동접 18만명을 기록한 던파는 신학기를 맞아 유저들에게 좀 더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 같은 결정을 내렸으며, 이번 신서버 추가로 총 10개의 서버(카인,디레지에,카시야스,프레이,시로코,힐더,안톤,바칼,오즈마,카잔)를 갖추게 됐다.

`던파`는 소멸의 신이라 불리는 ‘카잔’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카잔’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경험치 2배, 드롭율 5배, 각 캐릭터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아바타, 레미의 손길, 골드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지며, 귀환한 유저들이 신서버에서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서버 이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는 서광운 실장은 “던파는 최근 최고 동접 18만 명을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항상 던파에 보내주시는 유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