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액토즈소프트 웹삼국지 `종횡천하`, 정식서비스 시작

/ 1

091022_jong.jpg

삼국지의 역사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시뮬웹게임 ‘종횡천하’가 22일 공식홈페이지(www.jongchun.com)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종횡천하’는 다운로드와 설치가 필요 없이, 인터넷만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이 가능한 웹 게임이다.

‘종횡천하’는 순간순간의 의사 결정에 의해 결과가 좌우되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으로서 자원의 충전, 병영 및 도시의 건설, 외교 및 전투를 통해 위촉오 삼국통일의 큰 뜻을 성취해나가는 과정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래시 기반의 간편한 인터페이스 ▲위촉오 삼국의 세력전쟁 ▲진법전, 연합 전투, 대규모 점령전의 재미 등이 웹게임 매니아층과 일반인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는 보다 많은 사람이 ‘종횡천하’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참여가 쉽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하고 보는 종횡천하’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종횡천하’에 접속해 성주(캐릭터)만 만들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한 명 씩 총 4명이 추첨으로 24인치 LCD모니터를 받게 된다.

‘발전기금지원이벤트’는 피폐해진 국가를 재건하는데 필요한 목재, 철, 식량을 지원해주기 위해 의도됐다. 매일매일 자원을 지급해주는 ‘성지발전기금 일일 지원이벤트’와 종족 모집을 돕는 ‘종족발전 기금지원이벤트’로 나뉜다.

마지막으로 ‘삼국영웅전’은 군웅할거의 시대에 최고를 가리기 위해 벌어지는 시나리오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하는 스토리미션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이관우 이사는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종횡천하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종횡천하를 통해 삼국통일을 꿈꾸며 지략과 용맹을 대결하는 영웅들이 느끼는 긴장감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종횡천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jongch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삼국지의 역사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시뮬웹게임 ‘종횡천하’가 22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종횡천하’는 다운로드와 설치가 필요 없이, 인터넷만 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