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멀티 각성 종족 ‘트리니티’ 등장! ‘로한’에서 만나자

/ 1

▲ '트리니티' 종족 설명 트레일러 (영상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로한’에 8번째 신규 종족 ‘트리니티(Trinity)’를 정식 업데이트한다고 21일(수) 밝혔다.

신규 종족 ‘트리니티’는 지난 2008년 ‘자이언트’ 업데이트 이 후 7년만에 등장하는 8번째 신규 종족으로, 2가지 각성 형태를 가지고 있는 멀티형 캐릭터다.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 방식에 따라 지원형 캐릭터인 ‘루미르’와 근접 파이터 ‘누아르’의 2가지 방식으로 캐릭터를 키워나갈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서버인 ‘에도네’도 오픈된다. 에도네는 생산 시스템과 IP몰, NPC 상인이 파는 별도의 정령석과 도안들이 존재하지 않아 오로지 퀘스트나 사냥을 통해서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버다. 또한 퀘스트 시스템도 변경됐으며, 캐릭터 생성시 5만 캐시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신규 종족 ‘트리니티’는 ‘로한’의 2015년 변화 업데이트 중 가장 핵심적인 콘텐츠로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던 부분”이라며, “신규 종족을 통해 한층 다양해진 로한의 또 다른 재미를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로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