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이젠 온라인으로 즐겨라, ‘드래곤즈 도그마’ MMORPG로 제작

/ 2

▲ '드래곤즈 도그마'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캡콤의 대표 액션 RPG 타이틀 ‘드래곤즈 도그마’가 온라인게임으로 나온다.
 
캡콤은 27일(현지시간), MMORPG 신작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을 개발 중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은 원작과 같은 오픈월드를 선보인다. 여기에 세계관과 스토리는 완전히 새로워졌으며, 더 세분화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제공한다. 

플레이어가 파티모집과 채팅을 할 수 있는 최대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로비도 존재한다. 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파티 구성원으로 플레이어 혹은 NPC(폰)를 모집할 수 있으며, 일반 파티는 4인, 레이드 파티는 최대 8인까지 구성할 수 있다. 유저 편의를 위해 파티 매칭 시스템도 지원한다.

원작 ‘드래곤즈 도그마’는 판타지 세계관을 무대로 용에게 심장을 빼앗긴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는 오픈월드 액션 RPG다. 게임 특징으로 박진감 넘치는 몬스터 사냥, 다채로운 바리에이션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최대 150시간 이상의 긴 플레이타임과 멀티엔딩 시스템 등을 내세웠다. 그러나 당시에는 따로 멀티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았다.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은 PC, PS4, PS3로 2015년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드래곤즈 도그마 온라인’은 원작과 같은 오픈월드를 선보인다. 여기에 최대 1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로비에서, 퀘스트를 받아 동료들과 모험을 떠나게 된다. 파티 구성원으로 플레이어 혹은 NPC를 모집할...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