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직 레이싱 `알투비트` 앱스토어로 출시 예정

/ 2


▲스마트폰으로 출시 예정인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스마트폰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미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알투비트`는 경쾌한 리듬 액션과 짜릿한 인라인 레이싱을 결합시킨 퓨전 장르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을 통해 트랙 위 장애물을 피하며 음악을 연주한다. 헤어스타일, 의상, 악세서리 등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통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최신 인기가요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등 음악포털 `벅스`와 국내 1,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탭소닉’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스마트폰 리듬게임과 차별화를 둔다는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알투비트` 출시를 앞두고 25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망플러스 홈페이지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http://ppl.cm/f0RmL)에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던킨 먼치킨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