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음에 드는 운영자에게 초콜릿을! ‘아키에이지’의 발렌타인데이

/ 1

▲ '아키에이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11일(수),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운영자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일일 퀘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퀘스트를 완료하면 명예점수와 공격 속도 증가 등의 효과가 있는 초콜릿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중 받은 ‘올해도 눈물의 역작’ 아이템을 마음에 드는 4명의 ‘아키에이지’ 게임 운영자 ‘태양의 들녘’, ‘매사냥고원’, ‘심연의입구’, ‘안식의땅’ 중 한명의 보관함에 넣어 인기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자 인기 투표 형식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공약 혹은 매력, 특기가 마음에 드는 운영자에 투표해 이벤트 이후에도 공약 이행을 통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키에이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와 그 외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