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무제한 그랜드 오픈 실시

/ 1

넥슨은 금일 신작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웅전` 그랜드 오픈은 21일 오후 6시 시작되며, 이로서 모든 유저들이 제한 없이 영웅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영웅전`에서는 새로운 에피소드 4 ‘놀 종족의 왕’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이비’가 정식으로 투입되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비의 화려한 모습을 담은 새로운 플레이 영상도 공개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에피소드에서는 ‘폐허, 성역’, ‘평원 입구’ 등의 새로운 지역과, 개성이 뚜렷한 여러가지 신규 몬스터가 대거 추가돼 유저들은 한층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이비 캐릭터 플레이 영상에서는 캐릭터의 발랄한 몸동작과 표정 연출, 화려한 의상은 물론,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그 가운데에서도 주변의 물체를 사용해 자신을 수호하는 ‘골렘’을 생성하고 이를 활용해 전투하는 모습은 이비만의 매력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영웅전`은 ‘소스 엔진’으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상의 액션성과 하이엔드급의 비주얼을 제공하며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체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액션플레이를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