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라젠카 출동, 모바일 RPG ‘우주의 기사’ 구글 사전등록 시작

/ 4

▲ '우주의 기사'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4일(수)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메카닉 액션RPG ‘우주의 기사’ 구글 출시 전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밝혔다.

‘우주의 기사’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우주공간 전투를 풀 3D로 구현한 메카닉 게임이다. 특히 국내에서 ‘영혼기병 라젠카’ 등 메카닉 디자인을 담당했던 주영삼 감독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다채로운 오리지널 메카닉 디자인을 선보인다.

4일(수)부터 진행되는 ‘우주의 기사’ 구글 사전등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최고 6성 메카닉을 뽑을 수 있는 ‘기체 뽑기권’과 게임 캐시가 제공된다. 또한, SNS 응원 글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엔틱게임월드 신동준 팀장은 “지난 1월에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우주의 기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구글 정식 런칭과 함께 그 동안 준비했던 유명 IP들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앞으로 추가되는 유명 로봇들이 게임에 적용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우주의 기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rtUe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