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로저스의 귀염둥이, ‘미스틸테인’ 2차 전직 업데이트

/ 4

▲ '미스틸테인' 2차전직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목), 나딕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미스틸테인’ 정식요원(2차 전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미스틸테인’은 어린 나이에 귀여운 외모와 달리, 검은양 팀 내에서 가장 강한 힘과 파괴력을 소유한 캐릭터다. 무기로는 자신보다 큰 ‘랜스(장창)’를 사용해, 몬스터를 거침없이 사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1레벨에 도달한 ‘미스틸테인’ 유저들은 정식요원으로 승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식요원 스킬도 추가된다. 정식요원 스킬에는 리본 장식의 창을 소환해 주변 아군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량을 상승시키는 ‘팔로우 미!’, 전방에 거대한 창을 소환해 꿰뚫는 ‘랜스 버스트’, 반구 형태의 보호막을 만들어 아군에겐 이로운 효과를, 적에게는 대미지를 주는 ‘월 오브 발할라’ 등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넥슨은 오는 4월 9일까지 ‘미스틸테인’ 승급을 한 모든 유저에게 ‘미스틸테인 정식 요원 코스튬’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떡볶이, 피자, 햄버거를 포함한 다채로운 먹거리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미스틸테인’을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유니온 메달’을 지급하고, 공식 홈페이지 특별 페이지에서 승급 심사를 앞둔 ‘미스틸테인’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하면 일정 응원 횟수에 도달할 때마다 ‘넥슨 캐시’, ‘클로저스 노트’, ‘유니온 카드케이스’, ‘검은양 쿠션’, ‘버스폭격 USB’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미스틸테인’ 2차 전직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