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아프리카TV와 에카, 대학 e스포츠 활성화 위해 손잡았다

/ 1
대학 게이머들의 e스포츠 축제 ‘신촌리그’를 아프리카TV가 공식 후원한다. 아프리카TV는 대학 e스포츠 연합동아리 ‘에카’와 ‘신촌리그’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5월 15일 서강대학교에서 개막하는 ‘신촌리그’는 대학 게이머 간의 대회로, 8개 대학교(경기대, 명지대, 서강대, 성균관대, 숙명여대,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의 학생들이 참여해 ‘리그오브레전드’, ‘카트라이더’, ‘하스스톤’ 세 가지 종목의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축제의 장이다..

▲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좌), 에카 윤덕진 회장(우) (사진제공: 아프리카TV)
 
대학 게이머들의 e스포츠 축제 ‘신촌리그’를 아프리카TV가 공식 후원한다.
 
아프리카TV는 대학 e스포츠 연합동아리 ‘에카’와 ‘신촌리그’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촌리그’는 대학 게이머 간의 대회로, 오는 5월 15일 서강대학교에서 개막한다. 이 리그는 경기대, 명지대, 서강대, 성균관대, 숙명여대,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 등 8개 대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리그오브레전드’, ‘카트라이더’, ‘하스스톤’ 세 가지 종목의 최강자를 가린다.
 
아프리카TV 콘텐츠제작본부 오주양 상무는 “신촌리그와 같은 자발적인 아마추어 e스포츠 행사가 활성화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의 저변이 넓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프리카TV는 신촌리그 지원을 계기로 대학생들의 대학 간 리그 활성화를 꾀할 예정이다. 각 대학의 대표의 e스포츠 리그는 아프리카TV 에카 채널을 통해 응원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