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사전등록 시작

/ 4

▲ '크로노블레이드' 캐릭터 '워록'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4일(금) 전했다.
 
‘크로노블레이드’는 ‘GTA’와 ‘디아블로’ 개발진이 제작한 모바일 액션 RPG로, 판타지와 SF를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토대 삼아 수준 높은 그래픽과 극대화된 액션의 재미를 강조한 작품이다. 특히 지난해 별도 간담회 자리에서 '레이븐'과 함께 공개되는 등 개발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대표 캐릭터 영상도 공개됐다. '크로노블레이드’의 대표 캐릭터는 최후의 광전사 ‘워록(Aurok)’, 암영의 소환사 ‘로피(Lophi)’, 엠포리아의 강철검사 ‘루카스(Lucas)’, 미노바의 전투 사령관 ‘세라(Thera)’ 등 총 4종이다. 각각의 캐릭터는 30여개의 차별화된 스킬들을 조합해 총 100여개의 다채로운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크로노블레이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전용 페이지(http://www.chronoblade.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등록을 마친 유저들에게는 사전 테스트 권한이 부여될 예정이다. 더불어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무기가 제공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고품질의 개성 넘치는 그래픽 및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보유한 ‘크로노블레이드’가 모바일 RPG 시장의 수준을 또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자신한다”며, “사전 테스트 및 출시 소식을 가정 먼저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크로노블레이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ronob)에서 확인 가능하다.


▲ '크로노블레이드'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