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야구매니지먼트게임 ‘프로야구매니저M’ 티스토어 서비스 돌입

/ 4

▲ '프로야구매니저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의 야구매니지먼트게임 ‘프로야구매니저M’이 24일부터 T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M'은 '프로야구 매니저 온라인’의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한국 프로야구단의 구단주가 되어 선호하는 선수를 모아 자신만의 팀을 꾸릴 수 있다. 더불어 실제 프로야구의 정규리그처럼 다른 유저들과의 순위 경쟁을 펼치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강팀을 격파하거나 1 대 1로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마련된다.

‘프로야구매니저M’은 T스토어 서비스에 앞서 네이버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하여 서비스와 동시에 무료게임부문 5위권, 누적 다운로드 수도 50만을 기록한 바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초반 분위기를 티스토어로 이어가기 위해 연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여 서비스와 동시에 상위권를 노릴 계획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새로운 마켓에 서비스한다는 것은 새로운 유저를 만날 수 있다는 것으로 기대와 흥분되는 일”이라며, “티스토어를 통해서도 더 많은 유저들이 기존의 야구 시뮬레이션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의 프로야구매니저M을 즐겨보고 평가해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프로야구매니저M'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