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넷마블 모바일 기대작 '크로노블레이드' 사전 테스트 시작

넷마블게임즈는 15일, 자사의 모바일 액션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크노로블레이드’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테스트에 대한 리뷰, 공략을 공식 카페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크리스탈을 증정한다

▲ '크로노블레이드' 사전 테스트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5일(금), 자사의 모바일 액션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5일(금)부터 오는 18일(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크노로블레이드’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테스트에 대한 리뷰, 공략을 공식 카페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크리스탈(게임머니)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설문 참여자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500개를 전원 지급한다.

‘크로노블레이드’ 테스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개발을 지휘하고 있는 스티그 헤드런드(Stieg Hedlund)와 데이브 존스(Dave Jones)가 한국 유저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두 개발자는 자신들이 만든 ‘디아블로’, ‘GTA’처럼 모바일에서도 짜릿한 액션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었다며 사전 테스트에 참여해 ‘크로노블레이드’를 즐겨봐 달라고 당부했다.

‘크로노블레이드’는 판타지와 SF를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토대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액션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캐릭터별로 100여 가지의 스킬과 콤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아블로'와 'GTA'를 개발했던 제작자들이 만든 작품으로 알려져 개발 초기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유저에게 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기존 모바일 액션RPG에서 선보인 적 없는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넘나드는 다양한 세계를 느껴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로노블레이드’ 사전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로노블레이드' 캐릭터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