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시리즈 대표 악역 귀환, 스트리트 파이터 5 ‘바이슨’ 공개

/ 4

▲ '스트리트 파이터 5' 신규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튜브)

‘스트리트 파이터’의 영원한 악역, ‘바이슨’이 이번 5편에도 참전한다.

캡콤은 19일(현지시간), 게임 플레이 영상을 통해 ‘스트리트 파이터 5’ 신규 캐릭터 ‘바이슨’을 공개했다.

‘스트리트 파이터 5’는 2008년 ‘스트리트 파이터 4’ 출시 후 6년 만에 공개된 정식 넘버링 타이틀이다. 이번에 공개된 ‘바이슨’은 시리즈의 대표 악역 중 한 명으로, 강력한 초능력인 ‘사이코 파워’를 다루는 게 특징이다. 특히 범죄조직 ‘샤달루’의 수장으로서, ‘스트리트 파이터’ 스토리에서 다양한 악행을 저지른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스트리트 파이터 5’에서도 ‘바이슨’의 특유의 공격과 기술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짧은 거리를 연속으로 순간이동하는 것은 물론, ‘사이코 파워’를 두른 채 적을 찍어 내리는 공격과 상대가 쏘아낸 투사체를 무효화 시키는 등 초능력을 기반으로 한 변칙적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영상 막바지에는 필살기로 ‘바이슨’ 대표 기술 중 하나인 ‘사이코 크러셔’의 모습도 등장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5’는 PS4와 PC로 오는 2016년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바이슨'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스트리트 파이터 5'는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신작이자 6년 만에 공개된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보다 더욱 향상된 그래픽으로 액션을 표현했으며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PS4와 PC 버전간...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