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SCEK, 굿게임쇼에서 ‘디스가이아 5’ 한국어판 시연


▲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조감도 (사진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 참가한다.
 
플레이스테이션 부스에는 ‘블러드본’과 ‘MLB 15 더 쇼’ 등 PS4 주요 타이틀부터 4종의 미발매작까지 총 15종의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시연대가 마련된다. 이중에는 6월 4일 발매를 앞둔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의 성’의 한국어판과 여름 출시 예정인 ‘디스가이아 5’ 한국어판 포함된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플레이스테이션 부스를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개최된다. 우선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 존에서는 부스 내 설치된 3만 마리의 슬라임 에어캡을 터트리는 ‘슬라임 토벌 戰’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기간한정 DLC(행복의 지도, 타이틀 구매 고객 한정)가 무료로 제공되며, 기념 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한 유저들에게도 슬라임 스트랩과 종이부채가 증정된다.
 
또한 ‘디스가이아’ 존에서는 미리 설치된 과녁에 ‘프리니’ 인형을 던져 SUCCESS로 통과시키면 ‘디스가이아 5 프리니 썬캡’을 받을 수 있다. ‘드라이브클럽’ 존에서는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의 사전 레이스 기록을 넘어서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록 갱신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PSN 카드 5만 원권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PS플러스 유저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된다. 성인 유저들만 입장이 가능한 PS플러스 존은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미발매 신작 타이틀 시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이번 굿게임쇼 코리아 2015를 시작으로 유저들이 SCEK에서 주최하는 현장 이벤트에 참석할 때마다 ‘스탬프’가 제공되며, 이를 많이 모을수록 우수회원으로 등록되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단, PSN ID가 있고, 휴대폰에 PS 앱을 설치한 유저만 해당된다.
 
특히 이번 굿게임쇼에 참석한 PS플러스 회원이 “스탬프”를 찍을 경우 한정 디자인 피크닉 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일일 수량 한정)

한편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및 기간한정 무료 DLC 배포 관련 정보 등 현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www.psblo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 닌텐도 스위치
장르
SRPG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유머와 풍자가 가득한 S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다섯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디스가이아 D2' 이후 1년 만에 발표된 작품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에는 올해 여름 니폰이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