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초보자 패키지 지급, 조은게임 '마천기' 신규 서버 오픈


▲ 아름다운 색감이 특징인 웹게임 '마천기' (사진제공: 조은게임)

조은게임은 자사와 네이버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마천기’ 신규 서버 ‘권토중래'를 추가했다고 4일(목) 밝혔다.

마천기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태고마존’을 물리치기 위한 영웅들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수선세계’를 배경으로 영웅 ‘광전’, ‘능운’, ‘엽명’, ‘천현’ 가운데 하나가 되어 신선과 요괴, 신수와 반인반수 등의 다양한 종족과 마주하게 된다.

또한, 게임이 진행될수록 자신과 뜻을 같이하는 세력에 투신해 다른 유저들과 끊임없는 세력전을 벌이는 것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웠다. 끝으로 기존의 웹게임들과는 달리 동양풍의 ‘천계’를 밝고 부드러운 색채로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새롭게 ‘마천기’를 시작한 유저 전원에게 초보자 패키지가 제공되며,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크고 작은 10여 개의 이벤트가 추가로 이루어진다. 여기에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마천기’ 회원 가운데 일부를 별도의 공지 없이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은게임 유병현 대표는 “이번 신규 서버 오픈에 맞춰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로 ‘새로운 탄생’이라고 게임 부제를 정했다”라며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더욱 더 서비스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천기' 공식홈페이지(http://www.machung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천기 2015. 01. 16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조은게임
게임소개
‘마천기’는 조은게임과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태고마존’을 물리치기 위한 영웅들의 여정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수선세계’를 배경으로 영웅 ‘광전’, ‘능운’, ‘엽명’, ‘천현’...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