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아우라킹덤, 다재다능 신규 클래스 '성검' 개봉박두

/ 2

▲ '아우라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우라 킹덤’이 오는 9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13번째 신규 직업 ‘성검’을 필두로 ‘이계: 아구스의 심혈’, ‘이계: 반딧불 습지동굴’, ‘망각의 숲’ 등 70레벨 지역 추가가 주 내용이다. 새롭게 추가된 필드에는 ‘다크나이트’ 사망 후 새롭게 등장한 악의 세력과 그를 막는 플레이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 신규 직업 '성검' 모습

악의 세력을 처단한다, 신규 직업 ‘성검’ 등장

‘성검’은 13번째 신규 직업으로 큰 대검을 사용한다. 이들은 ‘다크나이트’ 사망 후 새롭게 등장한 악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전설의 무기 ‘성검’을 들고 싸우는 전사들이다. 

이 직업의 주요 특징은 고유 능력 ‘홀리파워’를 사용해 강력한 광역 공격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다. ‘홀리파워’의 활용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자신의 대미지를 증가시키거나, 상대에게 디버프 효과를 주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홀리파워’ 게이지를 어떻게 운용하는가에 따라 전투 스타일이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성검’의 전용 코스튬 ‘광휘의 기사’, ‘별빛의 기사’도 추가된다. ‘광휘의 기사’는 남성, ‘별빛의 기사’ 여성 전용이다.


▲ 신규 코스튬 '광휘의 기사'와...


▲ 신규 코스튬 '별빛의 기사'


새로운 악의 세력, 용암영주 사트르트 등장, 

이번 업데이트는 ‘다크나이트’ 사망 후 등장한 새로운 적에 맞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그 중심에는 새로운 보스 ‘용암영주 사트르트’가 있다. ‘용암영주’는 제 1 방어선이 붕괴되며, 흉측하게 변모한 ‘망각의 숲’에 거주 중이다. 출몰 던전은 ‘용암 영주의 군림’으로, 75레벨 골드 방어구와 스킬 강화석인 ‘마그마 시크릿스톤’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이계: 아구스의 심혈’, ‘이계: 반딧불 습지동굴’도 추가된다. ‘이계’ 던전은 ‘애엘가나’, ‘거대맹수: 아구스’ 등 기존보다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게임 내 최고 등급 아이템인 75레벨 골드 무기를 얻을 수 있다.


▲ 새로운 적 ‘용암영주 사트르트’


▲ 이계: 반딧불 습지동굴에서 등장하는 '에엘가나'


▲ 이계: 아구스심혈에서 등장하는 '거대맹수 아구스' 


캐릭터 능력치 영구 강화, 신규 시스템 ‘가디언의 부탁’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 ‘가디언의 부탁’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는 ‘가디언’의 부탁을 들어줄 때마다 영구적으로 대미지, 방어, 회피 등 능력치가 증가하는 시스템이다. 증가한 능력치는 가디언을 소환하지 않고 장착만 해놓은 상태에서도 적용된다. 따라서, 여러 가디언의 부탁을 들어주면 캐릭터 능력치를 대폭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코스툼을 구매 전에 미리 입어볼 수 있는 코스튬 룸과 ‘가디언’의 대화 모션을 원하는 대로 켜고,끌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 새롭게 추가된 '가디언의 부탁' 시스템


▲ 코스튬을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선보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