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월드 오브 탱크 Xbox One’ 7월 28일 출시, Xbox360과도 연동

/ 1

▲ '월드 오브 탱크'가 Xbox One으로 출시된다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 Xbox One’을 오는 7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Xbox One’은 이름 그대로 워게이밍의 간판 타이틀 ‘월드 오브 탱크’의 Xbox One 버전이다. 워게이밍은 이미 앞서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을 통해 콘솔 대상으로 게임을 서비스 중에 있다. 이 두 콘솔 이식작들은 크로스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하나의 Xbox Live 계정으로 크레딧, 경험치 등 계정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Xbox One버전에는 ‘월드 오브 탱크’ 최초로 PvE 모드 ‘Proving Grounds’와 유저 커뮤니티,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Xbox One의 성능을 십분 활용하여 한층 향상된 그래픽과 고해상도로 섬세하게 재현된 전차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Xbox One’은 Xbox 라이브 골드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실버 계정을 가진 유저들에게는 7일 무료 체험권이 제공된다. 게임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오는 7월 10일부터 진행되며, 11일과 12일에는 주말 특별 베타테스트가 진행된다.

워게이밍 시카고 TJ 와그너 수석 프로듀서는 “‘월드 오브 탱크 Xbox One’으로 서비스 플랫폼을 한층 확장하게 되어 흥분된다”며 “Xbox 360 과 Xbox One 두 기기간 크로스 멀티플레이 기능과 보이스채팅, PvE 모드 등 새로운 기능을 통해 모든 유저가 새로운 ‘월드 오브 탱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 다운로드 및 주말 특별 베타테스트 신청은 ‘월드 오브 탱크 Xbox One’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com/Xbox)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