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EA와 손 잡은 넥슨, 니드 포 스피드 온라인 국내 서비스한다

/ 4


넥슨은 1일, EA 산하 스튜디오,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게임 신작 ‘니드 포 스피드 엣지’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니드 포 스피드 엣지’는 EA의 대표 레이싱 프랜차이즈 ‘니드 포 스피드’의 최신 엔진(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을 바탕으로 실사 그래픽과 뛰어난 물리 효과를 구현하도록 개발 중이다. ‘니드 포 스피드’는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직접 몰고 다니며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스피어헤드가 개발 중인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향후 마케팅 등 사업 전반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차기작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온라인 레이싱 게임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개발력을 가진 스피어헤드와 협력해 국내 레이싱 게임 시장에 활력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EA코리아 한수정 대표는 “넥슨과 다시 한번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출시를 위한 준비 단계부터 실제 서비스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스피어헤드 이병재 대표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유저는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준비 중이다”라며,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EA의 레이싱 명작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온라인 레이싱게임 신작이다. 특히 EA DICE가 개발한 자체 엔진, 프로스트바이트를 기반으로 한 실사와 같은 그래픽뿐만 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