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엑스엘게임즈 간편결제 시스템 도입… 통합 캐쉬도 생긴다

/ 1

▲ 엑스엘게임즈 CI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1일(수),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화폐 ‘XL캐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XL캐시는 엑스엘게임즈에서 현재 서비스중인 ‘아키에이지’를 비롯해 향후 서비스 예정인 ‘문명 온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XL캐시와 함께 간편결제 서비스인 ‘옐로페이’를 도입했다. 옐로페이는 회원가입 후 결제계좌로 사용할 통장과 휴대폰을 등록하면 휴대폰 번호 하나로 결제, 송금, 청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다.
 
엑스엘게임즈는 옐로페이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추가 충전 이벤트를 1일(수)부터 8월 5일(수) 까지 진행한다. 옐로페이를 이용하여 ‘XL캐시’를 처음 충전하거나 혹은 선물하면 해당 금액의 1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다.
 
엑스엘게임즈 이정혜 채널사업팀장은 “그동안 결제로 인해 번거로웠던 절차를 개선하여 좀더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큰 목표를 두고 통합화폐와 간편결제를 도입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 보다 간편하게 엑스엘게임즈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XL캐시의 도입에 따라 '아키에이지’ 기존 게임 화폐 ‘루루’ 서비스는 종료되며 보유하고 있는 루루는 1:1 비율로 통합화폐 XL캐시로 자동 전환된다. 결제 방식 변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엑스엘게임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xl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