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플레이위드 ‘로한' 싱코페이트가 러시아에서 서비스

/ 1

▲ (좌로부터) 플레이위드 CI, 싱코페이트 CI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러시아 퍼블리셔 싱코페이트와 온라인게임 '로한'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목) 밝혔다.
 
'로한'은 플레이위드가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하는 MMORPG다. 최근에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신종족을 업데이트한 바 있다. 
 
싱코페이트는 2009년 러시아 모스크바에 설립된 퍼블리싱 업체로, 게임포털 게임넷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싱코페이트는 '검은사막’, ‘컴뱃암즈’, ‘에이카온라인’ 등 국내 대형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플레이위드와 싱코페이트는 양사 서로 조율을 통해 하반기 내 테스트를 거쳐 러시아의 게임포털인 게임넷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흥민 해외사업팀장은 “러시아의 대표 포털 서비스 게임넷을 운영하고 있는 싱코페이트는 플레이위드와 최고의 파트너로 생각하고 있으며, 러시아에 맞는 현지화 진행과 콘텐츠를 선보여 최고의 성과를 거두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지난 4월 태국의 소프트아이스와 '로한' 태국 진출 계약을 맺고 글로벌 서비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