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넥슨, 웹 기반 SNG ‘럭키 스페이스’ 오픈

/ 4

fs120427_lucky.jpg
▲ `럭키 스페이스` 웹 화면(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오늘(27일)부터 넥슨 포털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 게임 ‘럭키 스페이스(LUCKY SPACE)’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럭키 스페이스’는 ‘럭키 트레인(LUCKY TRAIN)’으로 유명한 미국의 소셜게임 개발사 어빗럭키(A Bit Lucky)가 지난해 9월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유력 게임 매거진인 ‘게임프로(GamePro)’가 발표한 ‘2011년에 출시된 최고의 페이스북 게임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현지 언론으로부터 많은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럭키 스페이스’는 게이머가 우주 속 미지의 행성의 주인이 돼, 탐사를 통해 획득한 자원들로 건물을 짓고, 주어지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행성을 발전시켜나가는 ‘우주건설 시뮬레이션’의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넥슨은 국내 서비스를 위한 한글화 작업과 함께 넥슨 포털 플랫폼에 맞게 게임을 재구성, ‘핑(팔로잉)’, ‘퐁(팔로어)’ 관계에 있는 친구들과 경쟁, 협동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소셜 게임이 가진 본연의 요소를 살렸다.

넥슨의 ‘럭키 스페이스’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김주남 실장은 “넥슨 포털을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독특한 게임방식을 갖춘 소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어빗럭키의 우수한 노하우가 녹아 든 럭키 스페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소셜게임
제작사
어빗럭키
게임소개
‘럭키 스페이스’는 지난해 9월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게이머가 우주 속 미지의 행성의 주인이 돼, 탐사를 통해 획득한 자원들로 건물을 짓고, 주어지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