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 로고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을 한국어로 2015년 중 출시한다.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은 인기 만화 ‘드래곤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닌텐도 플랫폼으로는 ‘드래곤볼 Z 무공열전’ 이후 10년 만에 출시되는 2D 대전액션게임이다. 개발은 ‘길티 기어’와 ‘블레이 블루’ 등 격투게임을 개발한 아크시스템웍스가 맡았다.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에는 원작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Z 스토리’, 8개의 지역을 탐험하고 미션을 공략하는 ‘불가사의한 모험’, 천하제일무도회에서 승리를 노리는 ‘얼티밋 초 천하제일 무도회’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된다. 이외에도 ‘프리 배틀’과 ‘VS 배틀’을 통해 캐릭터 제한 없이 자유로운 대전이 가능하다.
원작의 세계관에 맞춰 게임 내 대전 역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들며 펼쳐진다. 더불어 캐릭터 별로특화 분야가 다르고, 장소에 따라 사용 불가능한 기술도 있기 때문에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하다.
대전은 1대 1부터, 자유롭게 멤버를 구성하는 팀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주 배틀 캐릭터와 어시스트를 포함하여 최대 5명을 한 팀으로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등장 100명 이상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원작 캐릭터로 자유롭게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
2015. 06. 11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대전액션
- 제작사
- 아크시스템웍스
- 게임소개
- '드래곤볼 Z 초궁극무투전'은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개발된 2D 대전 액션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손오공과 베지터, 손오반 등 주연급 캐릭터는 물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만... 자세히
.jpg)
RPG와 MMORPG 그리고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메카 기자. 바이오웨어 게임이라면 일단 지르고 본다.ljm0805@gamemeca.com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오늘의 스팀] 먹튀설까지, 상점 페이지 삭제한 '더 데이 비포'
- 중세 판타지 기반 공성전 '워랜더' 스팀에 정식 출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
- HBO,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드라마화 공식 발표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
- 넥슨의 과금 부담 낮추기 시도, 카트 드리프트에서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