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고니카, 하루 8시간씩 5일간 프리 오픈 실시

/ 4

엔씨소프트 라이징 콤보 RPG `드래고니카`가 금일 Pre-OBT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Pre-OBT는 일주일 후인 9월 1일로 예정된 OBT 서비스를 더욱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게임 내 클래스간 균형, 아이템 효능 등 밸런스를 테스트하는 등 OBT를 대비한 안정성 검증을 실시한다.

지난 7월 파이널테스트 이후 한 달 만에 진행되는 이번 Pre-OBT에서는 45레벨로 최고레벨이 상향 조정되면서 광역 공격을 하는 드래곤 보스몬스터 ‘라발론’과 9층짜리 트랩 던전 ‘망자의 탑’ 등 신규컨텐츠가 대폭 추가되었다. 또한, 지난 테스트 기간 동안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캐릭터 이동 동선을 간소화하고, 캐릭터 사망 시 그 자리에서 부활 가능한 ‘부활 깃털’을 매일 지급한다.

`드래고니카`의 Pre-OBT를 손꼽아 기다려왔던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한 지난 한 달 동안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오픈을 독려하는 댓글을 남기거나, D-Force라는 스페셜 그룹을 형성해 그간의 테스트 경험을 공유해 드래고니카의 홍보에 자발적으로 힘쓰는 등 변함없는 애정으로 다음 일정을 기다려왔다.

이번 Pre-OBT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명, 레벨, 획득한 아이템 등의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 없이 OBT까지 적용된다.

Pre-OBT를 맞아 매일 오후 4시와 9시에는 운영자들이 직접 해당 시간에 접속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피자,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경험치 150%를 획득할 수 있는 ‘버닝타임 이벤트’도 진행되며, 캐릭터 성장의 기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도움 아이템도 레벨 구간 별로 제공되어 한발 앞서 게임을 경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기를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이번 Pre-OBT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공연을 앞두고 최종 공개 드레스리허설을 하는 마음으로 Pre-OBT를 준비했다.”며 “더욱 쾌적한 게임환경과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최종 점검을 진행하여, OBT를 바로 연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Pre-OBT에 대한 의미를 덧붙였다.

`드래고니카`의 Pre-OBT는 홈페이지에 접속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8월 29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여덟 시간씩(오후 2시~10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비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고니카'는 '라이징 콤보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표방한 캐주얼 RPG다. '드래고니카'는 콘솔 게임과 같은 역동적이고 빠른 게임 플레이와 액션과 어드벤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완성된 스피디한 타격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