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검영웅전, 신규 업데이트 개정대법 실시

/ 4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웹MMORPG `천검영웅전`이 25일, 신규 업데이트 ‘개정대법’을 선보인다.

‘개정대법’은 한 캐릭터의 공력을 다른 캐릭터에게 전수하는 시스템으로, 두 캐릭터 중 힘이 약한 캐릭터의 장점을 강한 캐릭터로 전달해 더욱 강력한 무인으로 완성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을 통해 이용자는 기존 캐릭터간 특화된 능력들을 하나의 캐릭터에 집중함으로써 직업에 관계없이 캐릭터의 잠재력을 더욱 다양하고, 강하게 성장시켜 무림 최고의 영웅으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이용자는 시스템을 활용한 지속적인 캐릭터 합성이 가능해 다양한 능력이 조합된 특별한 영웅을 만들어 영지를 더욱 강하게 번창시키고, 동시에 캐릭터의 명예도 드높일 수 있는 등 MMORPG만의 성장과 명예의 재미가 더욱 극대화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전투 및 사냥 시 특화된 영웅들의 조합을 이용한 다양한 전술은 더욱 강력한 전투능력을 발휘하도록 돕고 있어, 더욱 재미있는 무협게임만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영웅을 만나볼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중.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목표를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단순히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는 것이 아닌 이용자 개개인이 원하는 각각의 즐거움이 묻어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게임 내 게시판을 통해 ‘개정대법’에 관한 다양한 활용안을 제공하고, 영웅들의 특수한 잠재능력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더욱 다양한 `천검영웅전`만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 마교가 공존하는 거친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게임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RTS-RPG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과 ‘RPG’가 합쳐진 혼합장르로서 ‘스타크래프트’의 실시간 전략 시스템과 ‘드래곤퀘스트’의 영웅성장 시스템 같은 장점이 합쳐진 장르로 이해하면 쉽다. ‘천검영웅전’은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