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SD 캐릭터의 멋진 액션, 넷마블 ‘하늘아래영웅’ 영상 공개

/ 1

▲ '하늘아래영웅'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4일(금),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신작 ‘하늘아래영웅’의 시네마틱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하늘아래영웅’은 귀여운 SD 캐릭터와 손쉬운 슬라이드 조작을 채택한 액션 RPG다. 여기에 묵직한 스토리 구성은 물론, 방대한 콘텐츠도 마련해 게임 몰입감을 높였다. 게임에는 검사, 법사, 궁수, 마검사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지닌 캐릭터 4종이 등장하며, 여기에 펫 개념의 정령을 제공해 수집의 재미도 선사한다. 이 외에도 200여 개의 던전, 보스 레이드, 무한의 탑 등 도전 욕구를 자극할 콘텐츠도 존재한다.

이번에 공개된 1분 15초짜리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하늘아래영웅’ 주요 캐릭터 2명이 전투를 펼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불타는 검, 보호막 등의 스킬은 물론, 슬라이드 조작을 이용해 전투를 펼치는 모습도 등장한다. 이후 영상은 두건을 쓴 의문의 인물을 보여주면서 끝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하늘아래영웅’은 재미와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신작”이며, “캐주얼 액션 RPG의 재미 요소를 집대성했을 뿐만 아니라 ‘터치 앤 슬라이딩’을 이용한 간편한 조작으로 스트레스를 줄였다. 조만간 사전예약을 시작할 예정으로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하늘아래영웅’은 9월 중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 '하늘아래영웅'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