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에 야수 ‘밥 샙’을 품다

/ 1

fs101117_DSC00616.jpg

넥슨은 ‘지스타 2010’ 개막일인 오늘(18일), 부산 센텀호텔 헤라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 캐릭터 ‘카록’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캐릭터 퍼포먼스를 펼쳤다.

‘카록’은 근육질의 거대한 체격을 가진 캐릭터로 콜헨 마을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자이언트 마을 출신이다. 거대한 기둥얼굴을 무기로 사용하며 다른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보다 힘과 방어력이 뛰어나 중갑과 플레이트를 주로 착용한다. ‘카록’은 느리지만 묵직하고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며 맨손으로 보스를 잡거나 힘 겨루기를 하는 등 기존 캐릭터와 다른 공격 패턴을 선보인다. 강인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카록’은 유쾌함과 느긋한 성격을 갖고 있는 캐릭터다.

넥슨은 ‘카록’ 모델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을 발탁했다. 기자간담회 현장에는 ‘밥 샙’이 직접 등장하여 ‘마비노기 영웅전’의 인기 캐릭터 ‘이비’의 모델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음은 밥 샙과 미디어간 이루어진 질문 답변이다.

fs101117_DSC00665.jpg

▲ 이비 모델과 포즈를 취한 밥 샙

‘카록’ 캐릭터로 선정되었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밥 샙 : ‘카록’은 강인하면서 익살스러운 면을 갖고 있다. 나와 닮은 점이 많아서 친근한 느낌을 받았다. ‘카록’의 모델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카록’ 모델 촬영을 하면서 에피소드가 있다면?

밥 샙 : ‘카록’ 모델 포토세션을 하면서 의상 뿐 아니라 다양한 소품을 활요謗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