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위쳐 3'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한국어판 예약판매 30일 시작

/ 2

▲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 이미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오는 30일(수)부터 PS4, PC용 오픈월드 RPG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위쳐 3)’ 첫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Hearts of Stone)’ 박스 에디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정식 발매되는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모습 그대로 제작된 ‘궨트 카드’ 덱(괴물, 스코이아’텔) 2종과 ‘궨트 토큰’, ‘궨트’ 룰이 적혀있는 가이드북, 그리고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한국어판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하츠 오브 스톤’은 CD프로젝트레드의 대표 RPG ‘위쳐 3’ 첫 공식 확장팩으로, 총 10시간 정도의 플레이 볼륨을 제공한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괴물 사냥꾼 ‘게롤트’가 되어, 불사의 힘을 가진 산적 두목 ‘올지어드 폰 에버렉’을 처치하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특히 신규 퀘스트와 캐릭터, 그리고 다양한 장비와 마법이 부여된 유물 등이 추가된다. 여기에 새로운 ‘궨트 카드’ 및 새롭고 독특한 연인 관계도 선보인다.

‘위쳐 3’ 확장팩 ‘하츠 오브 스톤’ 한국어판은 오는 10월 13일(화) 발매될 예정이며, 확장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 동봉 '궨트 카드' 이미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은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3'의 확장팩이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게롤트’가 되어, 불사의 힘을...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