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 오늘 한글화 정식 발매

/ 1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오늘(2일), 프린세스 체험 댄스 어드벤처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를 발매했다.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는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는 슈팅 게임의 명가인 CAVE 사가 개발했다. 게임은 어느 날 우연히 벽장 너머에 있는 ‘이상한 나라’의 공주님이 된 주인공이 댄스 초보자에서 무도회 우승에 이르기까지의 흥미진진한 여정을 담고 있다

무도회에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남성 댄스 파트너가 필요하다. 주인공은 외모와 성격이 제각각인 왕자님들 중 마음에 드는 왕자님을 댄스 파트너로 정해 무도회에 나가야 하며, 파트너와의 즐거운 시간 또한 보낼 수 있다. 본격 댄스 어드벤처라는 장르에 걸맞게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에는 다양한 댄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터치스크린에 표시되는 댄스 라인을 터치펜으로 슬라이드하는 것 만으로도 멋진 댄스를 펼칠 수 있다.

한글화 작업을 마친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 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매장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소비자가격은 3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princess_wonderland)를 참고하면 된다.


▲ NDS로 발매되는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 패키지


▲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 스크린 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는 ‘이상한 나라의 프린세스’는 슈팅 게임의 명가인 CAVE 사가 개발했다. 게임은 어느 날 우연히 벽장 너머에 있는 ‘이상한 나라’의 공주님이 된 주인공이 댄스 초보자에서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