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강력한 성능에 풍부한 옵션까지 "샤쿤 드라코니아 그린"

/ 2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전세계 40개국에서 판매 중인 독일 브랜드 샤쿤(SHARKOON)의 드라코니아 그린을 출시했다.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업체 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전세계 40개국에서 판매 중인 독일 브랜드 샤쿤(SHARKOON)의 드라코니아 그린을 출시했다.

 

디자인 인 게르마니(DESIGNED IN GERMANY)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 개발에 힘써온 이번 샤쿤(SHARKOON)의 드라코니아 그린 마우스는 아바고(AVAGO) 9500센서 5000DPI의 강력한 성능 및 전용소프트웨어 제공으로 마우스 가속 및 더블클릭 속도, DPI셋팅, 전용 인디케이터의 색상 변경, 마우스 폴링율 변경 등 풍부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나 틸트 기능이 있는 4 WAY 스크롤 휠은 MS 오피스 작업 환경, 이미지 디자인 작업 환경 등 에서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해, 드라코니아 블랙 마우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11개의 메크로 설정이 가능한 버튼 구성으로 폭 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무게추 내장으로 사용자만의 그립감과 움직임에 따른 다양한 무게 변경 옵션을 제공하고, 마우스 움직임의 방해를 최소화 하는 슬리빙 케이블 및 데이터 전송 시 노이즈를 최소화 하는 금도금 USB 포트, 사용 중 마모되는 마우스 글라이드 여분 제공, 전용 파우치 기본 제공 등 풍부한 구성으로 오픈 마켓에선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EU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드라코니아 그린 마우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샤쿤(SHARKOON)의 가격대비 충실한 성능의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인정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게 좋은 제품 소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2